와우불매에 동참합니다!

Author : 알쯔 / Date : 2005. 1. 17. 15:47 / Category : 주절거림

국내실정에 맞지 않는, 과도하게 비싼 월정액요금이 발표되고 나서,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.

솔직히 WoW는 라그나로크 이후에 제 마음에 쏙 드는 멋진 게임이었습니다. 그랬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권했습니다.
블로그의 내용은 WoW에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뤘습니다.
불안하기만 했던 서버와 블리자드 코리아의 미비한 대처는, 오픈베타라는 허울좋은 이름아래, 다 용서해 주리라 생각했습니다.

그랬던 유저를 블리자드 코리아는 무참히 버렸습니다.
그럼'몇명'의 서명을 모으면 정책결정자를 만날 수 있나요?
-> 정책상 절대로 만나실 수 없습니다.
정당한 권리를 낸 사람들의 수천명 모여도, 정책결정자를 만날 수 없답니다.

그럼 충성도 높은 유저분들마저 기대했던거에 실망으로 게임을 떠나는 것 역시 감수하시겠습니까?
-> 감수하겠습니다.
그 뿐만 아니라, 와우를 정말로 사랑하고, 발전되길 바랬던 유저들마저, 붙잡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.

한마디로, 돈만내고 시키는대로, 주는대로 받아먹는 '동물'같은 유저들만 하라는 소립니다.
정말 와우를 사랑해서 쓴소리를 하는 사람들은 필요없다는 것이겠죠.
그리고 그 '동물'같은 유저가 많을 것이라 자만하고 있다는 것이겠죠.

저는 주는대로 받아먹는 '동물'이 아닙니다. 불만인점, 개선해야 할점이 있으면, 그 정책결정자를 만나 따지고, 고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하기에. 하지만 블리자드 코리아는 그 방법을 원천봉쇄했습니다.

그럼 방법은 하나뿐이죠. 안하면 됩니다.
오만한 블리자드 코리아가 얼마나 버틸지 누고 보겠습니다.

와우불매공식카페

덧, 유료로 전환하신분들을 비방하고자 하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. 제 개인적인 생각을 그분들에게 강요하고, 제 판단과 다르다고 비방할수는 없다고 생각하기에...

Tags :

Trackbacks 0 / Comments 2

  • 상원 2005.01.28 07:16

    솔직히 한국에서 실패를 봐도
    미국에서는 없어서 못구하는 게임이라서 별문제 없음..

    REPLY / EDIT

    • Favicon of http://blog.arzz.com 알쯔 2005.01.29 14:37

      뭐 그건 그렇습니다만... :)
      이 운동이 반블리자드화 되면, 블리자드는 자사수입의 50%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려주는 시장을 잃게되겠지요.

      EDIT

Follow Me

Search

Statistics

  • Total : 2,319,632
  • Today : 13
  • Yesterday : 24

Blog Information

알쯔

Calendar

«   2019/12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 31        
Copyright © 알쯔의 외부기억장치 All Rights Reserved
Powered by ARZZ.COM